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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상황
연습 프로젝트를 만들던 중 프로젝트가 점점 커지기 시작하니 문제가 발생했다.
게임을 진행할수록 캐릭터가 이동하는 속도가 떨어지는 것이었다.
Debug.Log(Time.deltaTime); 으로 확인을 해보니 deltaTime 이 0.01~0.02까지 올라가는 것이다.
실제로 CPU, GPU 사용량이 높지는 않았지만 엔진자체에서 너무 많은 자원을 낭비하고 있다고 판단하여 프레임을 낮추는 것인가 싶었다.
프레임 고정
그래서 프레임 고정을 하는 방법이 뭐냐?
아래 코드를 Start 함수에 한 줄만 추가해주면 된다.
Application.targetFrameRate = 30;
나는 높은 프레임이 필요하지 않아서 30프레임으로 고정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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